울산 북구에 위치한 '고래온' 정갈하고 깔끔하고 맛있게 한식솥밥

2023. 7. 3. 03:45맛있는 음식점

    반응형

    "울산 북구에 위치한 '고래온': 훌륭한 한식집"

    울산 북구 곡리8길 7 1층에 위치한 '고래온'은 싱싱한 전복과 부드러운 문어등이 들어간 솥밥 요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매일 11:00부터 20:00까지, 오후 15:30부터 16:30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으로 운영하며, 미리 예약하면 대기 없이 바로 좌석에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 입니다. 

    분위기는 깔끔하고, 고객들이 대접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식당 입니다.

    재료 하나하나에 들어가는 손길이 많은 것 같아, 음식의 맛은 물론이고 플레이팅까지도 아름답게 정돈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고 정갈한 분위기, 그리고 훌륭한 맛이 고래온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손님들은 남김 없이 싹쓸어 먹고 갈 만큼 음식이 맛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전복솥밥 16000원

    문어솥밥 16000원

    돌삽겹솥밥 16000원

    곤드레솥밥 15000원

    솥밥 외 사이드메뉴도 있습니다. 

    고래온에서 가장 인기있는 전복솥밥과 문어솥밥을 주문했습니다.

    양이 꽤 많고 반찬은 정갈하며, 그 맛은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개인적으로 전복이 좀 더 맛있었지만, 문어는 부드러움이 독특합니다.

    또한, 깔끔하고 정갈한 요리는 그 자체로도 충분한 한끼의 식사이며, 손님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전복밥은 쫄깃한 전복과 함께 제공되며, 부드러운 전복탕수는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가지와 버섯이 함께 있어 탕수 요리가 더욱 풍성해지며, 전복밥에는 내장을 따로 제공하여 양조절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좋습니다. 매운문어는 문어가 많이 들어가 있으며, 식감이 좋아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식사를 했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배가 고프다면, 먼저 나오는 미니 튀김을 즐겨보세요. 고구마와 호박 튀김이 2개씩 제공되며, 이는 고래온의 특별한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귀여운 바구니에 담겨 나오는 튀김은 사진 찍기에도 좋으며, 맛도 훌륭합니다.

    또한, 사장님의 친절함은 고래온을 방문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손님들에게는 이것저것 챙겨주시는 세심한 배려에 감동을 받기도 합니다. 이런 곳은 꼭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고래온 근처에는 박상진 공원도 있어 식사 후에 산책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공원에서의 여유로운 산책은 고래온에서의 맛있는 식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이렇게 맛있는 식사와 함께 따뜻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고래온'은 울산 북구에 방문했을 때 꼭 들러보아야 할 곳입니다. 특별한 날에 사랑하는 사람을 대접하거나, 그냥 평범한 날에도 훌륭한 식사를 즐기기에 완벽한 공간이니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고래온에서의 맛있는 식사 후기를 통해 이 곳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잘 먹고 갔습니다. 또 올게요!

     

    반응형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