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서창 맛집 제주도니구이 고기한판!

2018. 11. 13. 02:17맛있는 음식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블로그 포스팅이네요.

    주 블로그 포스팅만 해도 1일1포스팅 맞추기가 참 힘드네요 ㅜㅜ 먹고살기가 바빠서 ㅎㅎ

    무튼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 할 장소는~

     

     

    양산 서창에 위치한 고깃집입니다.

     

    오랜만에 엉클브로와 산에서 일쫌하고 기력보충하기 위해 식당을 찾던 중 얼마전에 오픈한것으로 보이는 삼겹살집이 보이더군요.

    상호는 제주도니구이!

    위치는 양산시 소남2길 7 (소주동 129) 소남마을회관 앞 입니다.

     

    무엇보다 주차하기가 참 좋아요~ 길가에 주차도 쉽고 길가에 주차하기 힘들면 바로 앞쪽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주차걱정은 걱정 끝!

     

     

    양산 서창에 사시는분들은 아실터인데 소남쪽으로 들어갈려면 다리를 건너야됩니다.

    다리를 건너면 멀리서부터 노란~ 간판이 떡 하니 보입니다.

     

     

    식당 인테리어도 나쁘지 않아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

     

     

    가게 바로 옆쪽에는 이쁜 쉼터도 조성되어 있습니다.

    고기식사 후 커피한잔 하며 수다떨기도 좋고~

     

     

    고깃집 불판입니다.

    게르마늄 불판이라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숯불에 구워먹는것을 좋아하나 숯불은 연기와 탄 그을음이 묻어나와서 요런 대형 철판같은 걸로 샥샥 구워 먹는것을 쫌 더 좋아라 해요~

    무엇보다도! 기름에 김치를 구울수 있으니 말이죠!

     

     

    우연히 방문한거라 카메라가 아닌 폰카로 대충 찍었는데 가게가 참 이쁩니다.

    작은 셀프바도 마련되어 있어서 밑반찬도 부담없이 덜어 먹을수 있고요.

     

     

    가장 중요한 가격!

    개인적으로 맛집 블로그니 뭐니 하면서 올라온것들중 가격표 없는 포스팅들 참 싫어라합니다.

    저같은 헝그리족들은 가격을 보고 선택해야되거든요 ㅋㅋㅋ

    예산 초과 하면 안됨!

     

    엉클브로와 저는 세트1번으로 주문했습니다

     

    오겹살+목살+가브리살+껍데기 세트죠.

    누가봐도 쐬주 안주!

     

     

    밑반찬 입니다.

    고깃집에서 가장 많이먹고 가장 좋아하는 양파간장소스~

    와사비도 살짝 들어있고 딱 좋아하는 맛입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고기 찍어먹기도 딱 좋은 그 맛!

     

    집에서 고깃집 간장소스 따라하고 싶으면 콜라랑간장 1:1로 섞어 먹어도 비슷한 맛이 납니다

     

     

    고기소스는 쌈장과 껍데기용 소스

     

     

    고기만 먹으면 느끼할수 있으니 백김치도 나옵니다.

    백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짜지도 않고 딱 좋음!

     

     

    그리고 불판집에서만의 파티!

    김치+콩나물+파절이 입니다.

    갱상도에서는 파재래기라고도 부르는데 전 위트 있는 남자니 ㅋㅋ

    파절이!

     

     

    고기한판 셋팅 완료 입니다.

    맛있겠쥬?

     

     

    고기에는 후추+소금들로 밑간이 되어 있어서 따로 소금칠 필요도 없고

     

     

    얼른 돼지고기에서 기름이 좔좔 나와 김치와 콩나물이 익기를 기다리는 중 입니다.

    아시죠? 이맛!

    ㅎㅎ 상상하는 그맛입니다.

     

     

    아 그리고! 사장님이 직접 고기도 구워줍니다. 잘라도 주고!

    고깃집 방문할때 배여사와 함께 방문하면 큰 문제가 없는데 남자끼리 고깃집 가면 항상... 고기가 개판으로 굽히곤 합니다만... 요기는 사장님이 딱 알맞게 잘라도 주고 구워도 주니 남자끼리 쐬주 한잔 하러 걱정 없더라고요.

     

     

    껍데기도 한번 삶아 나와 누린내 없이 쫀든쫀득!

    우리가 남이가! 하며 한잔두잔 술술 들어갑니다.

     

     

    본블로그에 차포스팅을 자주 보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블로거로서 아직까지 멀었습니다.

    자동차 DIY포스팅들도 한창 작업하다 사진찍고.... 맛집에 방문해서도 한창 먹다가 아차! 싶어서 사진을 찍네요. ㅋㅋ

    그래서 고기굽힌 사진도 없어요. ㅋㅋㅋ

     

    요건 냉면입니다.

     

    딱 보셔도 담백해 보이시죠!

     

    빨간장 들어있는 중궁집 냉면과 틀립니다. 아주 맑은 국물에 담백합니다.

    육수도 일반 판매하는 육수를 그냥 퍼담은 육수가 아니고 아주 담백한 맛이 고기먹고나서의 냉면으로서 최고 였습니다.

     

     

    고기가 익기전에는 열심히 셔터질 하는데 고기가 익고나선 먹기 바빠... 구웠는 고기는 없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다 먹고 배가 불러오니 사진을 남기네요 ㅎㅎ

     

    세트1번 주문했는데 3명이서 먹고도 ... 고기가 부족하지가 않네요.

     

    진짜 맛있어요.

    맛없으면 쪽지보내세요 ㅎㅎㅎ

     

    앞으로 삼겹살은 제주도니구이 에서 ㅋㅋㅋ

     

     

    사장님 번호 입니다.

    단체 예약은 저기로 해보세요~

    마지막으로 블로그거지 아닙니다.

    제돈주고 사먹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