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도시락 밥심! 도시락 전문점 한솥! 다양한 도시락들이 한가득~ 패스트푸드를 연상케하는 인테리어~

2018. 6. 10. 13:46맛있는 음식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도시락 전문점 한솥 !

    학창시절에 정말 많이 방문했었죠~

    급식비 어무니에게 받아서 냉큼 딴주머니 차고 990원짜리 콩나물밥으로 학창시절을 함께 한 한솥!

     

    이러한 한솥을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이사 한 후 중국음식이 지겨워 밥이 먹고 싶은 마음에 한솥을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한솥도 최첨단 시스템? ㅋㅋ 이 들어와 있습니다.

     

    아 제가 방문한 한솥은 삼산점입니다.

     

     

    터치판넬이 있는 무인 주문기로 마치 패스트푸드점을 연상케하는 주문방법!

    물론 카운터에서도 결제 됩니다.

     

     

    인테리어도 예전 한솥에 비하면 정말 깔끔해졌습니다.

     

    과연 프렌차이져 가맹비 뜯을 생각으로 새로운 인테리어인지 아니면 진짜 깔끔하게 인테리어 한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나중에 학창시절을 함께 보냈던 공고부근의 한솥에 한번 방문 해보도록 해야겠군요.

     

     

    메뉴도 참 다양해졌습니다.

     

    학창시절을 느낄수 있는 콩나물밥은 없어졌네요. ㅎㅎ

     

     

    지금은 쫌 여유가 생겼으니 한솥의 최고급 도시락 매화 도시락과 개나리 도시락을 주문! ㅎㅎ

     

    그래도 한솥이라 하면 치킨마요도시락이 최고입니다. 두번째는 돈까스 덮밥!

     

     

    한솥은 매장에서도 식사를 하고 갈수가 있습니다.

     

     

    캬 퀄리티가 정말 좋아졌군요. 어린시절에는 진짜 서서 먹던가 조리실 안쪽에서 대충 1분만에 후다닥 밥먹고 했었는데~

     

    오랜만에 한솥을 먹으니 맛있긴 맛있습니다. 변치 않는 맛! ㅎㅎ 일반 김치는 초딩입맛이라 별로인데 왜 도시락안에 있는 김치는 그렇게 맛있는지 원... ㅎㅎ

     

    든든한 밥심이 필요하신분들은 ! 편의점 도시락보다는 한솥! 드세요~ 따끈한 밥이 최고입니다.

     

     

    반응형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