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 원조 정산호 막창 대구막창맛있는집 숯불향이 가득 막창 아나고 닭발 곰장어 동구맛집

2018. 1. 16. 00:32맛있는 음식점

    반응형

    주말 잘 보내셨나요? 배여사와 저는 이번 주말 급 막창이 먹고 싶어서 대구를 다녀왔습니다.

    막창하면! 대구죠!

     

     

    경차를 구입하고 제일 만족스러운것은 기름값도 자동차세도 아닌 톨비 50% 할인이죠! 후훗.

     

     

    대구에 있는 친구때문에 알게 된 대구동구에 있는 산호 1번지 숯불 아나고,곰장어,막창 집입니다.

    대구막창이라 하면 대구막창골목이 따로 있는데 배여사와 저는 대구막창골목쪽 맛집가게들 보다 여기가 훨~씬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가격도 아주 착합니다.

     

     

    메뉴판입니다. 보통 맛집이라 하면 전문 한가지 요리로 판매를 하지만 이곳은 막창전문점이 아닌 숯불 전문점입니다! 아나고와 막창 닭발등 숯향에 1차 초벌되어 있는 고기들이 아주 맛있습니다.

     

    막창도 진짜 맛있는 막창이라 하면 냉동막창이 아닌 생막창을 그대로 구워먹는것이라 하던데 이곳은 생막창이 아닌 일반 냉동막창 잘라져있는 동그라한 막창입니다. 그러나 맛있어요.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왜 울산에서 대구까지 와서 막창골목이 아닌 이곳으로 방문하는지 일단 먹어봐야지 아실껍니다.

     

     

    기본 밑반찬은 상추와 양배추

     

     

    숯불닭발 소스

     

     

    깔끔한 배추된장국

     

     

    막창 소스 입니다.

     

     

    냉동막창입니다. 그러나 숯향때문인지 소스때문인지 냉동막창이라도 좋은것을 쓰는건지 이유는 알수 없으나 정말 맛있습니다.

    질기지도 않고 딱 적당히 꼬들꼬들한게 비싼기름값을 써가며 대구까지는 가는 이유입니다.

     

     

    막창이 익어가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포스팅 적는동안도 군침이 돕니다.

     

     

    공깃밥을 주문하면 나오는 된장찌게입니다. 양도 엄청 푸짐하고 매콤한 고깃집의 된장국입니다. 된장찌게만 있어도 밥도둑이 따로없죠.

     

     

    추가로 히도리 혼자만 먹을 닭발입니다. 닭발같은 경우는 초벌구이를 해서 나옵니다. 불판에 올려서 바로 드시면 됩니다.

    무뼈다 보니 그냥 한입에 쏙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또한 매콤한 닭발 소스 또한 닭발과 엄청난 궁합을 맛보여줍니다.

    1차초벌구이를 해서 그런지 닭발 먹을시 살짝 나는 숯향이 더욱 풍미를 발휘하죠.

    닭발과 막창을 먹으면 빼먹을수 없는것이 또 하나 있습니다.

     

     

    맛있는 참! 참소주입니다. 경북권의 소주이죠 울산에서는 화이트 부산에서는 C1 같은 경상도라도 주 소주가 참 틀립니다.

    대구울산부산에서 전 대구 참소주가 제일 독하더라고요 ~ 그러나 막창과 함께라면 그냥 꿀떡꿀떡 넘어갑니다.

     

    근처에 떡뽁이 양이 어마무시한 방촌시장도 있고 김광석거리도 있으니 동구쪽에 방문하시는분은 꼭 방문해보세요 후회 안하실꺼에요 ~

    주소는 정확히 모르겠으나 동구 KT전화국 큰길 마주편에 큰 간판이 세워져있으니 쉽게 찾으실수 있을껍니다.

     

     

    반응형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