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 앞 저렴한 족발 더만족 저렴한족발 울산맛집 무거동맛집

2018. 1. 11. 01:55맛있는 음식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오랜만에 족발 한접시 하러 다녀왔습니다. 울산에도 여러 유명 족발집이 있습니다만 요즘같이 경기가 안좋을때는 맛도 잡고 가격도 잡는 식당으로 향할수 밖에 없습니다. 그중 제입맛에는 꽤 괜찮은 족발집중 하나인 더만족 식당입니다.

    울산에도 무거동,달동,성남동,병영등 많은곳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괜찮은곳이 무거동 울산대 앞 더만족 족발집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항상 족발은 늦은시간에 급 먹고싶어지는데 울산대 더만족은 장사가 잘되는건지 가끔 고기가 떨어져서 헛걸음 할때가 있습니다만 그래도 맛있습니다. 간도 쌈장에 굳이 안찍어 먹어도 될만큼 적당히 되어있고 무엇보다 족발하면 쫄깃함이 살아있어야되는데 고기질도 아주 좋습니다. 가격도 족발집 치곤 꽤 저렴한 편입니다.

     

    가격은 소 - 18000 중 - 21000 대 - 24000 특대 - 29000 으로 사진상 크기는 중 크기인데도 고기량이 어마무시합니다.

    일반 족발 말고도 냉채족발,족발볶음,골뱅이족발,불끈미니족발 또 사이드 메뉴인 쟁반국수,막국수등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술안주 혹은 방문포장이 됩니다.

     

     

    족발과 찰떡궁합인 쟁반국수 입니다.

    소 크기를 주문했는데 마치 대 자 같은 양입니다. 배여사와 둘이서 먹으면 배가 터지게 한접시 할수가 있죠 ~

    기본 밑반찬도 소소하지만 간도 아주 잘되어있고 ~ 저렴한 족발집이지만 맛과 재료는 절대 저렴하지 않는 꽤 만족도가 높은 프렌차이져

    더만족 입니다.

     

     

     

    반응형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