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맛집 다인막창 불막창이 별미중 별미! 술도둑이 따로 없는 안주

2018. 5. 24. 01:49맛있는 음식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막창을 참 좋아라 하는 1인 ... 아니 커플입니다.

    막창하면 대구에 있는 막창이 최고긴 한데 울산에도 막창 곱창이 참 맛나는 집들이 몇군데가 있습니다.

     

    그중 병영 막창골목에 있는 오이소 막창집과 몇일전 처음 가본 삼산동 달동에 위치한 다인막창입니다.

     

    오늘은 다인막창이라는 식당 포스팅입니다.

     

     

    사진이 많이 흔들렸죠~

     

    사실 이 사진은 식사 후 알콜에 취해 조수석에서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아차 싶어 남긴 사진입니다. ㅋㅋ

     

    맛집 포스팅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상호와 주소겠죠?

    주소는 울산 남구 삼산로155번길 42  입니다.

     

     

    개인적으로 맛진상위 블로그들 보며 10건중 6~7건들은 협찬? 포스팅들이라 메뉴판과 가격이 없는 글들이 생각보다 꽤 많이 있습니다.

    저도 이리저리 검색해서 많이 찾아가곤 하는데 가격표 공개 안되어있는 포스팅들 제일 싫어라 합니다. ㅋㅋㅋㅋ

     

    무튼 다인막창 메뉴판은 요정도 ~

     

     

    일반 막창 2인분과 불막창 2인분 주문 후 기다리는 중입니다.

     

    밑반찬류가 나오는데 양념게장이 참 맛있어요~ 리필해도 친절하게 또 한접시 딱 주시는 싸장님 ~

     

     

    검은콩을 갈아만든 샐러드 소스인데 달콤한소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ㅋ

    이것도 역시 3번 리필 ㅋㅋ

     

     

    막창집의 생명은 바로 장맛이겟죠 ~

    매콤한 땡초가 들어있어 느끼함도 잡아주고~ 장맛도 괜춘괜춘 ~

     

     

    계란찜도 ~ 한그릇 딱 나옵니다.

     

     

    다인막창에서는 막창을 사장님이 직접 구워서 나옵니다. 주문 후 10분정도는 기다려야됩니다.

    기다리는 동안 입가심 하라고 염통꼬지도 딱 하고 나옵니다.

     

     

    얼마 후 나 굽혀 나온 막창입니다.

    양파들과 함께 잘 굽혀 나왔습니다.

     

    어떤사람들은 동그란 막창은 냉동막창이라고 별로다 하시는분들도 있던데... 전 입맛이 저렴한지 요렇게 동글동글한 막창이 더 맛잇더라고요 ~

     

    쫄깃쫄깃한 식감 하며~ 쐬주가 그냥 쭉쭉 들어갑니다.

    그래서... 식사 하러 갔다가 쐬주 한병 주문 ~

     

     

    그리고 불막창도 나왔습니다.

     

    요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약간 매운맛이 있긴 한데 쏘주 한잔과 함께 털어넣으면 진짜 밥도둑이 아니라 술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별미중 별미였습니다.

     

    매운맛을 잡아주는 계란찜과 콩나물과 함께 먹으면 더더욱 굿!

     

    타지에 친구들이 몇명있는데 특히 대구에 있는 한친구는 울산막창 한번 먹여주고는 영 아니다~ 라고 하는데 나중에 한번 다인막창을 데리고 가야겠습니다 ㅋㅋㅋ

     

    무튼... 이후 사진은 없네요. 칼국수도 나오고 된장찌개도 있고 맛있는 음식들 천국이였는데... 알딸딸 술이 취해 배여사와 이바구~ 한다고 ㅎㅎ

     

    무튼 막창좋아하시는분들 울산맛집 다인막창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후회 없습니다. 맛었으면 댓글달아요!

     

    반응형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