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 1+1 프로모션 도미노 치즈피자가 최고 ~

2018. 4. 16. 23:52맛있는 음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지난 3월에 도미노피자 프로모션중 화목한데이라 해서 화요일에는 40%할인 목요일에는 모든 피자 1+1 행사를 했었습니다.

     

     

    때마치 목요일이라 냉큼 도미노피자에 방문하여 1+1으로 방문 포장해왔습니다.

     

     

    그 중 도미노피자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오리지날 치즈피자 입니다.

     

    개인적으로 아무 토핑이 없는 치즈피자를 참 좋아 하는데 프랜차이져가 아닌 피잣집들은 치즈피자가 영 ... 별로 인데 도미노피자의 치즈피자는 참 제 입맛에 맞는거 같습니다.

     

    일반 개인피자집과 프렌차이져들 피자집들을 비교를 하자면 물론 프랜차이져 피자들이 훨씬 비싸긴 한데 도미노피자의 방문포장 할인이나 통신사 할인등등 생각을 하면 예를 들어 동네 피자집들과 프렌차이져 피자집과 가격들이 비슷합니다. 퀄리티도 비슷한 가격이면 피자같은 경우는 프랜차이져들이 훨씬 맛있죠.

     

    프랜차이져를 싫어하는 1인이지만... 어쩔수가 없네요 ㅜ

     

     

    특히 도미노 피자에서 아니 피자집들중 갈락디핑소스는 도미노피자가 가장 맛있습니다. 다른 피잣집들의 갈릭소스와 도미노피자의 소스는 뭔가 살짝 틀린거 같더라고요. ㅎㅎ

     

    이번 4월에는 도미노피자에서 사이드디시 출시기념으로 사이드메뉴 1+1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중 배여사가 좋아하는 새우 !! 코코넛 슈림프도 있네요 ~ ㅎㅎ

    그리고 내일이 화요일이네요 ~ 방문포장하러 다녀와야겠습니다.

     

    반응형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