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야 분식~ 김밥 돈까스 쫄면 ~ 야식으로 최고

2018. 4. 16. 23:38맛있는 음식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먼저 영상부터 ~

     

    오랜만에 분식집에 다녀왔습니다. 울산에서는 유명한 짱이야! ㅎㅎ 어릴때부터 술먹고 나서 집에 들어가기 전 떡뽁이 한접시와 김밥을 늘 먹고 들어갔었는데 오늘은 새벽시간에 출출함을 견디지 못하고 ~ 야식을 먹으러 잽싸게 다녀왔습니다.

     

     

    일단 음식들 주문 후 따끈한 오뎅국물로 속을 달래어 줍니다.

    튀김가루와 파를 살짝 넣어주면 더욱 맛있습니다.

     

     

    일단 김밥 한줄 부터 ~

    그나저나 김밥 한줄에 1000원인게 얼마전 같은데 .... 이제 김밥들이 한줄에 3000원이네요. 참 먹고 살기 힘듭니다. 제 통장만 10년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은듯...

     

     

    그리고 가끔 먹으면 정말 맛있는 분식점표 돈까스 입니다.

    일반 냉동돈까스 그냥 튀겨주는건데도 이상하게 집에서 먹는것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ㅎㅎ

     

     

    마지막은 쫄면! 분식계의 메인간판이라 하면 떡볶이 순대 오뎅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쫄면 입니다! 새콤달콤한 소스와 탱탱한 면발이 ~

    야식으로 최고입니다. 쫄면 한입과 오뎅국물 한입은 최고의 궁합이죠 ~

     

    다들 야밤 출출할때 참지마세요! 맛있게 먹으면 살 안찐다고 합니다! ㅎㅎ

     

    반응형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