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선물 츄파춥스 한통! 츄파춥스 미니튜브

2018. 3. 24. 02:38맛있는 음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요즘 본 블로그도 포스팅이 늦어지고 맛집블로그도 ... 관리할 시간이 없네요. ㅜ 3월이 너무 바쁜 달이네요.

     

    오늘은 늦었지만 ... 화이트데이 추파춥스 하나를 클라우드 개념으로 포스팅 합니다.

     

     

    배여사와 벌써 8번째 화이트데이입니다.

    3월에는 참 행사가 많이 있는 커플입니다. 기념일,생일,화이트데이... 올해는 전부 묶어서 하루에 몰아서 축하하기로 했습니다.

     

    배여사는 늘 발렌타인때 수제초콜렛을 선물해주는데... 전 늘 포장되었는 완제품을 구매해주네요. 그래도 안주는것보다 주는것이 좋습니다요!

     

     

    화이트데이 선물이라고 부르지만 사탕은 별로 안좋아하는 배여사 입니다.

    그러므로 사탕을 구입해도 내가 좋아하는 사탕을 골라야죠~

     

    작업하면서 당 떨어질때 사탕의 귀중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사탕중에도 장수하는 사탕 추파춥스를 제일 좋아합니다.

    추파춥스 중에는 사과맛이~ 최고죠.

     

     

    편의점에 요렇게 한통에 14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그러나... 사과맛이 별로 없다는것이 참 아쉽네요.

     

     

    예전 가게를 팔기전에는 맥주사탕도 가게에 많아서 참 좋았는데... 맥주사탕을 구할려면 도매점 가서 한봉지를 구입하던가 학교앞 가게들로 가야하기에... 맥주사탕은 포기하고 요즘은 츄파춥스 사탕만 먹게 되네요.

     

    그렇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별 내용 없어요. ㅎㅎ 그냥 사진 백업용 포스팅이거든요. 그러므로... 끝...

     

    반응형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