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맛집 - 달동 금강산 삼계탕 닭불고기 오이소박이 깔끔한육수

2018. 1. 5. 23:10맛있는 음식점

    반응형

    이열치열이라는 말이 있듯이 이한치한이 있습니다. 그러나 전 따뜻한것이 좋기에 이한치열을 즐기고 왔습니다.

    울산에 위치한 금강산 삼계탕이라는 식당이죠. 여름철 복날만 되면 주차장은 항상 만석인 울산의맛집중 한곳 입니다.

    겨울철에도 여름만큼의 손님들은 아니지만 꾸준히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식당 중 한군데이죠.

     

    울산 달동 삼산 뉴코아 아울렛 뒷편쪽에 위치 해 있는 식당입니다. 주소는 달동 1355-7 번지 입니다.

     

     

    금강산 삼계탕의 삼계탕 모습입니다. 닭고기도 어린닭을 사용해서 그런지 살도 아주 야들야들 부드러우며 국물도 진한 육수가 아주 맛있습니다. 또한 가장 마음드는것중 하나는 따로 간을 안맞춰도 굳이 닭고기나 진한국물에 소금 간을 안해도 참 맛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류 중 오이소박이 김치는 정말 맛있답니다. 아무래도 복날 음식이다 보니 시원한 여름을 겨냥해 밑반찬류로 나오는거 같으나 많은 손님들이 맛있게 먹으니 겨울철이나 여름철이나 빠짐없이 늘 나오는 오이소박이 김치 입니다.

     

     

    한그릇에 13000원인 삼계탕입니다. 백숙이 아닌 삼계탕집 치고는 약간 비싼감이 있을수도 있으나 기본 밑반찬류 하며 추가적인 인삼주,닭고기불고기등 아주 많은 반찬이 나오기에 적당한거 같습니다.

    정말 배부르게 한그릇 드시고 올수가 있습니다.

     

    추운겨울에 따끈한 삼게탕 한그릇으로 몸을 녹혀보시는건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