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또아식방 여러종류의 식빵 전문점! 개당 2900원 행복한 금액과 맛

2018. 2. 5. 20:21맛있는 음식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우연히 부산 부산대학교쪽에 있는 식빵전문점 또아식빵에 방문했다가 식빵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빵 종류도 엄청나게 많은 빵들이 있죠. 일반식빵이 아니라 식빵같이 생긴 팥빵이나 밤빵이라고 생각하시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식빵안 내용 앙금들이 엄청많이 들어있거든요.

     

    식빵열풍이 불었는지 비슷한 프렌차이져들이 여기저기 생겨져 있습니다. 마치 예전 카스테라 전문점들이 엄청나게 생겼던거 열풍을 연상케 하는듯 합니다.

     

    식빵공장,또아식빵,빵선생등 참 많이도 있습니다. 그중 맛은 전부 비슷비슷하나 빵안에 있는 앙금의 양은 또아식빵이 가장 훌륭하여 부산에 볼일보러 갈일이 생기면 또아식빵에 들러 사먹곤 했었는데 울산에도 삼산에 또아식빵이 생겼습니다. 생긴지 몇달 된거 같은데 제가 이제서야 보게 되었는거 같군요.

     

     

    또아식빵의 종류는 모카식빵,딸기식빵,밤식빵,연유식빵,치즈식빵,팥크림치즈식빵,옥수수식빵등 참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만 그중 가장 맛있는 식빵은 초코식빵과 팥크림치즈식빵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울산 삼산에 위치한 또아식빵에서도 역시나 팥식빵과 초코식빵 그리고 연유식빵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할려고 하니 곧 새로운 식빵이 나올때 되었다고 잠시만 기다리려 달라는 종업원 말에 5분정도 기다렸다가 따뜻한 식빵은 겟하여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ㅜㅜ 늘 또아식빵에서 사먹는 팥식빵이... 아니 팥크림치즈식빵이... 울산점에서는 일반 팥식빵이더라고요. 팥앙금과 크림치즈의 조화가 엄청맛있는데 말이죠... 부산대점에는 팥식빵이 1종류밖에 없어서 똑같은건줄 알았는데 틀린가봅니다.

     

    그래도 초코식빵은 아주 맛있게 야무지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번에는 꼭 상표를 잘 확인 하고 구입을 해야되겠군요...

     

    반응형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