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맛집 달동 남구청 마주편 뒷고기집 미건뒷고기 숯불 뒷고기 직접만든 장과 밑반찬

2018. 2. 5. 23:41맛있는 음식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삽결살과 틀리게 쫄깃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뒷고기 한접시 하고 왔습니다.

    뒷고기는 가격도 아주 저렴하고 술안주로도 일품인 고기부위중 하나입니다.

    야참으로도 아주 맛있는 뒷고기를 먹기 위해 자주 방문하는 달동 한전마주편에 위치한 김해뒷고기를 갔는데 가는날이 장날인지 문이 닫겨 있어서 근처 집으로 돌아갈려다 나온김에 뒷고기를 먹기위해 근처 한바퀴를 둘러보았습니다.

     

    그리고 찾은 뒷고기집! 울산 남구청 마주편 골목에 위치한 미건뒷고기 라는 상호를 가진 식당입니다.

     

     

    일반적인 뒷고기와 틀리게 참숯을 이용하여 구워먹습니다. 한접시에 2만원입니다. 일반 뒷고기집의 약 3인분정도의 양이라 할까요?

    뒷고기 치곤 가격이 높은편이라할까요? 그만큼 고기의 질은 아주 좋았습니다. 지방보다는 살코기가 많은 뒷고기?

     

     

    김해뒷고기 같은곳에서는 일반 불판에 지방기가 꽤 많은 뒷고기 고기로 기름이 나오면 김치와 같이 구워먹으면 참 맛있는 뒷고기라면 미건 뒷고기의 고기는 지방보다는 살코기 위주로 참숯에 구워먹으면 아주 담백한 맛을 선사합니다. 또한 고기쌈장이나 기타 밑반찬류도 사장님이 직접 만든음식들로 아주 맛있습니다. 할머니집의 장맛이라 할까요? 밑반찬류가 다소 짭지만 고기랑 같이 먹으니 아주 맛있습니다.

     

    참숯에 구워먹는 뒷고기는 처음 먹어봤는데 숯향이 감미되어 뒷고기가 꽤 멋진고기맛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뒷고기는 가격이 엄청 저렴한 맛으로 먹는 고기인데 ... 푸짐하고 싸다면 싼 음식점일수도 있으나 근처에 꽤 많이 있는 일방적인 뒷고기집과 비교를 하자면 뒷고기 치곤 비싼편인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요) 그리고 고기는 쫀득이살 같은 맛이 있고 ...

     

    결론은 고기는 맛있으나 내가 알던 뒷고기가 아니였다!

    ㅎㅎ

     

     

    반응형
    ©Blog.